'에이핑크' 박초롱·윤보미·김남주·오하영, 초이크리에이티브랩과 전속계약
'에이핑크' 박초롱·윤보미·김남주·오하영, 초이크리에이티브랩과 전속계약
  • 승인 2023.04.2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Apink)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이 초이크리에이티브랩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팀 활동을 이어간다.

28일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걸그룹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은 5월부터 새로운 소속사인 초이크리에이티브랩에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고 했다.

이전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정은지와 재계약을 했고,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과 12년 동행을 마무리한 바, 네 사람이 새 소속사에 합류하면서 에이핑크 활동을 함께 할 전망이다. 

소속사는 "당사는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의 개인 활동 및 팀 활동에도 최선을 다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며 "아티스트를 위한 따뜻하고 포용의 리더십으로 멤버들을 더욱 성장시킴과 동시에 행복한 추억들을 많이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멤버 전원이 에이핑크 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애정이 있는 만큼 그룹 해산 없이 팀 활동 또한 유지하기로 약속했다. 당사는 에이핑크의 차후 활동과 관련 IST엔터테인먼트와 상호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에이핑크는 멤버들이 팬들에게 말했듯 '앞으로도 에이핑크'일 것이다.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로운 여정을 그려 나갈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에게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