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안근영 숙소 데이트…'리액션 왕자' 등극한 사연은
김용준♥안근영 숙소 데이트…'리액션 왕자' 등극한 사연은
  • 승인 2023.04.2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채널A

그룹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이 아이스하키 선수 안근영과 숙소 데이트를 즐긴다.

2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김용준, 안근영이 ‘숙소 데이트’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김용준은 제주도의 한 국제학교에서 아이스하키 특강을 하고 있는 안근영을 만나기 위해 제주를 찾았던 터. 이날 두 사람은 시장에서 장을 본 다음, 안근영의 숙소에 도착해 함께 요리를 시작한다. 이때 김용준은 안근영이 “제주도에서는 밥을 한 번도 안 해먹었다”고 밝히자 “그럼 내가 첫 집밥 손님이네. 영광인데?”라며 웃는다.

그러다 김용준은 요리 도중 갑자기 폭풍 눈물을 쏟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근영은 김용준의 눈물을 닦아주려다가 “그런데 이렇게 울 일이야?”라며 대폭소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여곡절 끝에 김용준은 안근영이 차린 요리에 대해 구체적으로 맛을 표현해 ‘리액션 왕자’로 등극한다. 여기에 안근영과 음식 취향도 맞추려 노력하는 모습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는다.

이후 김용준과 안근영은 알콩달콩 식사를 하다가 연애와 관련해 서로 궁금했던 점들을 이야기한다. 특히 김용준은 “(전 연애에서) 보통 무슨 일로 다퉜어?”라고 묻는가 하면 “나는 많이 다투고 헤어지는 타입이었어. 싸움의 이유는 항상 사소했다”며 속내를 털어놓는다.

그러면서 김용준은 “이제는 성숙한 연애를 하고 싶다. 평생 함께 한다는 걸 염두에 둬야 하니까…”라고 덧붙인다. 김용준과 안근영이 함께한 숙소 데이트에서 어떤 깊은 대화가 오갈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