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수준급 미술 실력 공개…'김준호가 반한 이유?'
김지민, 수준급 미술 실력 공개…'김준호가 반한 이유?'
  • 승인 2023.04.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KBS

개그우먼 김지민이 수준급 미술 실력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노머니 노아트’는 현재 대한민국 미술계를 이끌어나가는 ‘선후배’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의 도전 작가로는 가장 즐겁고 행복한 순간들을 그리는 17년 차 작가 이상원, 음악을 미술로 승화하는 12년 차 작가 킬드런, 자유롭고 섹시한 생활을 그리는 6년 차 작가 아방, 인스턴트 이미지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5년 차 작가 강태구몬이 출연해, 연륜의 ‘OB’ 대 트렌디한 ‘YB’의 팽팽한 맞대결을 펼친다.

이런 가운데, 개그우먼 김지민이 개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운 모니카 대신 스페셜 아트 큐레이터로 나서 눈길을 끈다. 

스튜디오 출연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김지민은 “평소 그림에 관심이 있었느냐”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고등학교 시절 취미로 동양화를 배웠는데, 최근에는 유화에 관심이 생겨서 열심히 그리고 있다”고 밝힌다. 나아가 김지민은 ‘느낌 아는’ 수준급 그림을 공개해, 뜻밖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낸다.

‘아트 큐레이터로 임하는 소감’에 대해서는 “최고 경매가를 두 번이나 달성한 김민경에게 경쟁심이 생기더라”며 “오늘 김민경을 한번 눌러 보겠다”고 당당한 포부를 전한다. 

절친의 ‘훅’ 들어온 견제에 김민경은 “‘노머니 노아트’에서의 내 이름은 ‘이천백’”이라며, 이사라 작가와 미미 작가가 달성한 최고 경매 금액인 ‘2100만 원’을 유쾌하게 비유해 가뿐하게 응수한다. 

제작진은 “김지민이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아트 큐레이터인 개코, 봉태규, 김민경 못지않은 예술적 통찰력과 센스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며, “‘봉태규·개코 vs 김민경·김지민’의 대결 구도로 이어진 선후배 작가들의 자존심을 건 프레젠테이션을 비롯해, 각자의 장기로 예술혼을 불태운 작가 4인의 라이브 드로잉 쇼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리얼 아트 버라이어티 쇼 ‘노머니 노아트’는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김지민은 지난해부터 개그맨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