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결안' 노랑 아내 "성추행 당했는데 폭언"…노랑 남편 "애 놔두고 나가"
'당결안' 노랑 아내 "성추행 당했는데 폭언"…노랑 남편 "애 놔두고 나가"
  • 승인 2023.04.25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2' 방송캡처
사진=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2' 방송캡처

노랑 아내가 성추행 당했을 당시 남편의 폭언에 상처 받았다고 했다.

25일 방송된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2'에서는 3쌍의 부부들이 각각 배우자에게 가장 상처 받았던 기억을 꺼내놓으며 서로의 상처에 직면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랑 남편은 상처 받았던 기억에 대해 "아내가 (육아를) 힘들다고 하니까 입주 도우미를 썼다. 어느날 저한테 힘들다고 SOS를 했는데 지금은 못 가고 3시간 있다가 간다고 했다. 그런데 입주 도우미 퇴근 앞두고 아이들을 두고 나가버린 거다. 저는 밖에서 일하고 있는데. 일반적인 엄마와 다르다. 어떻게 아이들을 두고 그냥 나갈 수가 있나"라고 털어놨다.

노랑 아내는 "한참 힘들었는데 이모님이 가시고 육아를 하는 게 공포로 다가왔다. 남편한테 와달라고 했는데 콧방귀를 뀐 거다. 그때 아이한테 짜증을 냈다. 그걸 보고 습관이 될까봐 자신에게 환멸이 느껴져서 그냥 나가버렸다. 걷다가 들어왔다. 감정이 컨트롤이 안됐다. 남편의 신뢰를 저버렸구나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노랑 아내는 자신의 상처 받은 기억에 대해 "마사지숍이 있었는데 남편과 같이 다녔다. 둘째 만삭 때 혼자 갔는데 제 가슴을 잡고 자세를 바꾼 거다. 남자분이. 처음에는 당황했다. 맘카페에 올렸더니 그 분이 상습범이었다. 그때도 처음에는 남편이 걱정을 해줬다. 그러다 패닉이 와서 남편한테 말하는데 남편이 갑자기 화를 내더라. '너도 클럽 다닐 때 가슴 드러내는 옷 입었잖아. 그거 좀 만졌다고 왜 XX이야'라고 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노랑 남편은 "저도 처음에는 경찰서에 같이 가자고 했는데 오히려 저한테 화를 내더라. 그 사람이 잘못했는데 왜 나한테 화를 내냐 하면서 언성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다시 만난 노랑 부부는 서로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노랑 남편은 "그날 세세하게 기억이 안 난다. 상황 파악하려고 물어보는 와중에 나를 엄청나게 비난했다. 감정이 격해졌다. 나도. 좀 더 네 편을 들어주지 못한 건 잘못한 거 같고 상처가 됐다면 내가 너무 잘못한 것 같다"고 사과했다.

노랑 아내도 "그때는 어쩔 수 없었다. 변명의 여지 없이 미안하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