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냐?" 반말에 비속어까지…박지민 아나운서 결국 사과
"너냐?" 반말에 비속어까지…박지민 아나운서 결국 사과
  • 승인 2023.04.2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캡처
SNS 캡처

박지민 아나운서가 미숙한 진행에 대해해 사과했다.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는 2023 웨이브 콘텐츠 라인업 설명회가 진행됐다.

'피의 게임2' 제작발표회에서 한 출연진은 "여기 없는 서출구도 진짜 대단했다. 죽여버리고 싶었다. 그XX"라고 발언하는가 하면, 홍진호는 "시X", 하승진은 "정말 자극적입니다, 시X" 등 거침없는 말을 서슴지 않았다. 

또 덱스가 "여기 러브라인이 있었다"라고 말했고 래퍼 케리건메이와 대화가 오갔다. 이때 박지민 아나운서는 진행하다 말고 덱스에게 "(러브라인) 너냐?"라고 말하는 등 갑작스러운 반말을 보였다. 또한 "와꾸" "삐댔다" "뽕을 뽑는다" 등 공식 석상과 맞지 않은 단어를 사용해 빈축을 샀다.

모든 행사가 마무리된 후 박지민 아나운서는 "내가 제작발표회 진행이 처음이었고 '피의 게임2'에서 친했던 플레이어를 만나니 흥분했던 거 같다. 그 부분에서 미숙했던 부분 사과한다.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나도 악플을 받다 보니 그 부분에서 흥분했다"라고 재차 해명 및 사과했다.

한편 이날 웨이브가 공개한 라인업은 예능 '피의 게임2',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거래', 영화 '데드맨' '용감한 시민' 등이다. 또한 HBO MAX, NBCU, CBS 등 해외 메이저 스튜디오들의 기대작 역시 공개해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먼저 '피의 게임2'는 '피의 게임'은 두뇌, 피지컬 최강자들이 사냥할 것인가, 사냥당할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예능이다. 지난 2021년 MBC에서 시즌1이 방송됐으며 시즌2는 웨이브 단독 방송된다. 이날 홍진호, 하승진, 덱스, 박지민, 파이, 넉스, 신현지, 이진형, 유리사, 현성주, 윤비, 케리건메이, 후지이 미나 등이 참석했다. 서출구는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