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美 코첼라 공연 성황…"아직도 믿기지 않아"
블랙핑크, 美 코첼라 공연 성황…"아직도 믿기지 않아"
  • 승인 2023.04.24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가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헤드라이너(간판출연자)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블랙핑크는 22일 오후(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에서 두 번째 코첼라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5일 공연 이후 일주일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 블랙핑크는 '핑크 베놈'(Pink Venom),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뚜두뚜두' 등 대표 히트곡들로 축제 현장을 달궜다.

첫 등장에서 한국 전통 의상인 저고리와 두루마기를 연상시키는 무대 의상을 걸치고 나타난 블랙핑크는 전통 부채춤을 활용한 안무로 화제를 모았던 '탈리'(Tally) 무대도 다시 선보였다.

제니의 미발표 솔로곡 '유 앤드 미'(You and Me)와 지수의 '꽃', 리사의 '머니'와 로제의 '곤'(Gone) 등 각 멤버의 솔로 무대도 펼쳐졌다.

제니는 "우리가 가진 모든 걸 보여드리고 있다"며 열정을 보였고, 로제는 "지금 우리가 코첼라 무대에 서 있다는 것이 아직 믿기지 않는다"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포에버 영'(Forever Young)으로 피날레를 장식한 이들은 "아름다운 2주였다"며 코첼라 헤드라이너 무대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블랙핑크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올해 헤드라이너(간판 출연자)로 선정됐다.

오는 7월에는 영국의 대표적인 음악 축제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키벌'에서도 K팝 가수로는 처음으로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