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과거 이상형 산다라박과 데이트...YG 콘서트서 인연 시작? "지용이 형이"('신랑수업')
박태환, 과거 이상형 산다라박과 데이트...YG 콘서트서 인연 시작? "지용이 형이"('신랑수업')
  • 승인 2023.04.2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랑수업' 박태환이 13년 전 받았던 은혜를 갚기 위해 산다라박을 만난다.

오는 26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과거 이상형이었던 산다라박을 13년 만에 다시 만난 박태환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한껏 멋을 부린 박태환은 화분을 소중히 들고 산다라박을 만나기로 한 편집숍으로 향한다. 이윽고 산다라박을 발견한 그는 활짝 웃으며 화분을 건넨 뒤 조심스럽게 "잘 지냈어요"라며 설레는 마음을 담아 인사를 건넨다.

산다라박과의 만남에 대해 그는 "옛날에 제가 나오는 방송에 누나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와줬다. 그래서 오늘은 누나가 하고 싶은 걸 해주면 좋겠다 싶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서로의 옷을 골라주며 본격적인 쇼핑 데이트에 나선다. 이때 박태환은 "누나가 옷을 골라주면 다 좋아하지 않을까?"라는 등 자존감을 세워주는 말을 던져 패션에 진심인 산다라박의 마음을 노크한다.

또 박태환은 산다라박이 자신이 고른 치마로 갈아입으러 가자 수줍어하는가 하면, 산다라박의 하의실종 패션을 본 뒤에는 "더 사랑스러운 느낌이 드네"라고 칭찬한다. 산다라박은 "이렇게만 해주면 여자들한테 점수 엄청 딸 것 같다"며 미소를 띤다.

즐겁게 쇼핑을 마친 두 사람은 박태환의 차를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 차 안에서 박태환은 산다라박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YG 콘서트장에서 지용이 형이 (우리) 인사 시켜준다고 하다가..."라며 지드래곤을 언급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그런가하면 연애 관련 대화가 오가던 중, 박태환은 산다라박에게 "'신랑즈' 박태환, 김재중, 이규한, 김용준 중 괜찮은 사람이 누구냐"고 돌직구 질문을 날린다.

산다라박은 "일단 OO은 탈락이지. 상상도 안 될 것 같다"고 밝혀 과연 그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