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일문일답 "'빵카로드2', 70살까지 하고 싶다"
신현준 일문일답 "'빵카로드2', 70살까지 하고 싶다"
  • 승인 2023.04.2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SBS

배우 신현준이 '빵카로드 시즌2'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현준은 오는 5월 3일(수) 첫 방송되는 SBS FiL '빵카로드 시즌2'(이하 빵카로드 2)에 황제성, 박진이와 함께 MC 호흡을 맞춘다.

신현준은 '빵카로드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 다시 한 번 MC를 맡아 시청자들과 만난다. 그는 "아들 민준이 예준이가 아빠가 출연하는 프로그램 중 제일로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빠도 설레지만 아이들이 더 좋아한다"고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빵카로드 시즌2'에 대해 "전국에 맛있는 빵 집 다 돌려면 시즌30까지 해야한다. 70세까지 '빵카로드'를 하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내며 "전국에 소문난 최고의 빵집을 소개하면서 정확한 맛을 알려드리고 개성 넘치는 요즘 빵집의 맛과 힐링 포인트들을 잘 전달해드리겠다. 많은 시청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빵카로드 시즌2'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이다.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한다. 오는 5월 3일(수) 저녁 8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같은 날 밤 9시 SBS 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신현준의 일문일답>

1. 시즌1에 이어 시즌2 MC를 맡게 됐는데 소감이 남다를 것 같다.

-아들 민준이 예준이가 아빠가 출연하는 프로그램 중 제일로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빠도 설레지만 아이들이 더 좋아한다

2. 이미 촬영이 진행됐는데 현장 분위기를 살짝 귀띔 부탁드린다.

- 빵을 좋아하는 3MC는 물론 시즌1을 함께 했던 카메라 팀, 연출 팀, 작가님들 모두 빵 마니아들이여서 항상 맛에 초 집중해서 촬영하게 된다

3. '빵카로드 2'가 시즌 1과의 차별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궁금하다.

- 빵을 엄청 좋아하는 '빵친자' 한 명과 빵에 대해서 너무 잘하는 '빵프로'가 함께한다 너무 행복하다

4. 시즌1 때 게스트로 합을 맞췄던 황제성과 MC 호흡을 맞추게 됐다. MC 황제성에 대해 이야기를 해준다면?

- 워낙 친한 사이라 말 할 필요도 없다. 함께 해서 너무 좋고 함께 최고의 빵을 소개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5. 황제성뿐만 아니라 박진이와 빵MC 삼남매로 호흡을 맞추게 됐는데 세 사람의 케미는 어떠한가?

- 박진이가 신의 한수다. 우리 프로그램에서 팥빙수의 팥이고 생크림케이크의 생크림이다. 대환영이다.

6. '빵카로드 2'에 MC로서 보여줄 비장의 무기가 있다면 궁금하다.

- 난 다양한 빵들을 많이 먹어 보았다. 대한민국 빵의 역사 산증인이다.

7. '빵카로드 2'의 메인 MC이자 맏형으로서 포부 한마디 부탁드린다.

- 전국에 맛있는 빵 집 다 돌려면 시즌30까지 해야한다. 70세까지 '빵카로드' 하고 싶다.

8. '빵카로드 2'의 관전 포인트와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말씀 부탁드린다.

- 전국에 소문난 최고의 빵집을 소개하면서 정확한 맛을 알려드리고 개성 넘치는 요즘 빵집의 맛과 힐링 포인트들을 잘 전달해드리겠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