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영, '피크타임' 출연진 위해 자작곡 선물...'NXT2U' 오늘(20일) 발매
티파니영, '피크타임' 출연진 위해 자작곡 선물...'NXT2U' 오늘(20일) 발매
  • 승인 2023.04.2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써브라임
사진제공=써브라임

소녀시대 티파니 영이 자작곡을 ‘피크타임’ 참가자들에게 선물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피크타임’ 최종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티파니 영이 출연진들을 위해 진심을 담아 작사·작곡한 ‘NXT2U’(넥스트 투유) 무대가 공개됐다.

티파니 영이 글로벌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피크타임’은 역대 최초, 최대 규모의 글로벌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이다. 무대에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출연진들의 또 다른 가능성을 입증하는 프로그램이다.

최종회 방송을 통해 공개된 티파니 영의 자작곡 ‘NXT2U’는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자격이 있는 사람들의 진심을 담아낸 밝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알앤비 장르다.

팀 2시 윤혁, 형진, 로현, 팀 15시 일경, 태빈, 팀 14시 손준형, 최준성, 이진우가 참여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가진 곡을 가창하며 의미를 더했고, 이들이 꾸민 무대 역시 방송 이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 2월 ‘피크타임’이 첫 방송된 이후, 티파니 영은 매 회차마다 참가 팀들을 향한 따뜻한 조언과 격려로 프로그램에 온기를 더하며 활약했다. 출연진들의 절실함에 누구보다 깊이 공감하며 자신이 가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정한 멘토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티파니 영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NXT2U’는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