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플래닛' 생방송 파이널 D-1...황민현 "대규모 라이브 무대, 모든 것 보여주길"
'보이즈플래닛' 생방송 파이널 D-1...황민현 "대규모 라이브 무대, 모든 것 보여주길"
  • 승인 2023.04.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넷
사진=엠넷
사진=엠넷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파이널 생방송을 하루 앞두고, 스타 마스터 황민현이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19일 Mnet을 통해 황민현은 "파이널 경연을 앞두고 연습생들께서 정말 많은 준비를 한 만큼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처음으로 대규모 라이브 무대를 앞두고 있어 연습생들 모두 긴장하고 있을 것 같다. 현장 관객들에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린다는 마음과 함께 즐긴다는 마음이 있다면 최고의 무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진심 어린 조언을 전했다.

황민현은 "파이널 결과와 상관없이 '보이즈 플래닛'에서의 경험을 통해 모두가 더 성장하고 빛날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연습생분들을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황민현은 '보이즈 플래닛' 시작을 연 스타 마스터로, 시작부터 봐온 연습생들과 함께 마지막 무대에 올라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데뷔 전인데도 '보이즈 플래닛' 파이널을 향한 열기가 뜨겁다. '보이즈 플래닛'은 20일 파이널 생방송이 진행되는 잠실 실내체육관 6,000석 규모를 모조리 채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생방송 방청 모집에는 마감일 기준 6만 명에 육박하는 인원이 몰렸다.

CGV 극장 생중계도 전석 매진됐다. CGV는 두 차례에 걸쳐 전국 주요 극장에서 '보이즈 플래닛' 파이널 극장 생중계 예매를 오픈했다. 그 결과 1차와 2차 모두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전국적 인기까지 실감케 했다.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서도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보이즈 플래닛'은 첫 방송부터 일본 ABEMA 동시 방송을 비롯해 유수의 해외 플랫폼에서 송출되며 전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을 끌어모았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 5세대 신인 K-POP 보이 그룹 탄생의 순간은 20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