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닝닝, 압도적 미모 티저 "광야 떠나 리얼월드 도착"...5월 2일 선공개곡 발표
에스파 카리나·닝닝, 압도적 미모 티저 "광야 떠나 리얼월드 도착"...5월 2일 선공개곡 발표
  • 승인 2023.04.1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리나 /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사진=SM 엔터테인먼트
닝닝 /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에스파(aespa) 선공개곡 티저 속 카리나와 닝닝의 서사와 몽환적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19일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파가 오는 5월 8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에 앞서, 5월 2일 오후 6시 선공개 곡 'Welcome To MY World(웰컴 투 마이 월드)'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에스파의 선공개 곡 'Welcome To MY World'는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후반부의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팝 곡으로, 그동안 에스파가 선보인 곡들과는 다른 분위기의 음악 색깔을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19일 에스파 각종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KWANGYA(광야)를 떠나 REAL WORLD(리얼 월드)에 도착한 순간의 카리나, 닝닝의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한편, 에스파의 선공개 싱글 'Welcome To MY World'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역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