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택시 촬영현장 포착, 인파 속에서도 얼굴이 ‘훤하네’
김수현 택시 촬영현장 포착, 인파 속에서도 얼굴이 ‘훤하네’
  • 승인 2012.04.0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현 ⓒ 네이버 ‘꿀뽕이’ 블로그

[SSTV l 이현지 기자] 배우 김수현이 ‘택시’ 촬영현장에서 포착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요즘 대세남 김수현이 나타났다’란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는 SNS와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빠르게 퍼지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케이블 채널 tvN ‘현장 토크쇼 택시’(이하 택시)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것으로 김수현과 MC 이영자 공형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에서 김수현은 많은 시민들에게 둘러싸여 있으며 다소 놀란 표정을 지어 보는 이의 눈길을 끈다.

김수현은 MBC ‘해를 품은 달’(연출 김도훈 이성준 l 극본 진수완) 종영 이후 ‘택시’를 통해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또한 김수현은 ‘택시’가 지난 한달 동안 재정비를 마치고 처음으로 초대한 게스트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택시’의 김종훈 PD는 “‘해를 품은 달’ 방영 전인 2011년부터 출연을 제의했다. 드라마 종영 이후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선뜻 출연에 응해줘 감동했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김수현이 ‘택시’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것을 보니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택시’ 촬영현장에서 김수현 포착한 사람 완전 부러움”, “‘택시’에서 어떤 이야기 할지 궁금”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김수현이 출연하는 ‘택시’는 오는 5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