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데보라' 유인나가 직접 밝힌 출연소감…"3년만에 로코"
'보라!데보라' 유인나가 직접 밝힌 출연소감…"3년만에 로코"
  • 승인 2023.04.1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인나. 사진=DB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유인나. 사진=DB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보라!데보라' 유인나가 출연 소감을 전했다. 

ENA 드라마 '보라!데보라'(극본 아경/연출 이태곤,서민정)의 제작발표회가 12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유인나는 세상 모든 연애에 통달했다는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 역할을 맡았다. 연애 칼럼리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연애서를 쓴 스타 작가, 연애에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확고한 연애관으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에는 예상하지 못한 난관을 맞는다.

유인나는 "3년만에 로코를 다시 하게 됐는데 전보다는 사랑스럽고 귀여움을 많이 덜어내고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했다"라며 "내용상에도 보라가 과감하고 거친 면이 있다. 감독님이 '진짜를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그 점을 많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상대역 윤현민과의 호흡에 대해 "윤현민씨와 호흡은 너무 좋았다, 윤현민씨와 연기하면 다 좋아하겠구나 싶을 정도로 모든 현장에서 분위기를 좋게 해주시고 웃게 만들어주시더라, 항상 즐겁게 말해주시더라"고 답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다.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이 출연한다. 12일 밤 9시 첫방송.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