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 ‘해찬들’ CF 2탄 ‘청명’편 공개
신하균 ‘해찬들’ CF 2탄 ‘청명’편 공개
  • 승인 2012.04.0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찬들 광고 촬영 사진 ⓒ CJ제일제당 해찬들

[SSTV | 김윤미 기자] 신하균의 ‘해찬들’ CF 2탄 ‘청명’편이 공개됐다.

드라마 ‘브레인’ 열풍 이후 신하균의 첫 CF로 관심을 모았던 CJ제일제당 ‘해찬들’ 광고는 자연의 시간표인 ‘절기’를 주제로 한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달 16일 처음 전파를 탔던 1편 ‘춘분’편은 20일 춘분 즈음에, 이번 ‘청명’편 역시 오는 4일 청명 절기를 앞두고 전파를 타게 됐다.

이번 광고 역시 ‘자연의 시간표대로’라는 슬로건에 맞게 ‘맛은 기다림으로부터’라는 ‘느림’과 ‘기다림’의 미학을 표현하고 있다. 전편에 이어 부드러우면서도 진정성이 담긴 신하균의 내레이션이 돋보인다.

한편, ‘해찬들’ CF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신하균은 오는 26일 잠실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제48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 올라있다. 특히 팬들의 투표에 의해 결정되는 인기상 TV/영화 부문 후보에 모두 이름을 올리고 있어 관심을 끈다.

그중 영화 부문 남자인기상에서는 3월말 투표가 시작된 이래 줄곧 1위를 달리고 있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다만, 그간 10% 이상 차이를 벌여왔던 2위 장근석과의 표차가 2일 현재 3%까지 줄어 향후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