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전국투어 춘천 공연 성료...'트롯아이돌' 끼 대방출→뉴진스·지코 춤 완벽
이찬원, 전국투어 춘천 공연 성료...'트롯아이돌' 끼 대방출→뉴진스·지코 춤 완벽
  • 승인 2023.04.1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원 / 사진=대박기획
이찬원 / 사진=대박기획
이찬원 / 사진=대박기획

'트롯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전국투어 콘서트 춘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찬원은 지난 4월 8일과 9일 양일간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이하 'ONE DAY')- 춘천을 진행했다.

첫 번째 지방 공연에 나선 이찬원은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를 부르며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밥 한번 먹자', '시절인연', '메밀꽃 필 무렵' 등 선곡으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켰다.

또한 '가는 세월', '낭만에 대하여'를 연달아 부른 이찬원은 '좋아좋아'와 '꿈트롯 메들리'(봉선화 연정, 화장을 지우는 여자, 너는 내 남자) 등 간드러지는 트로트 무대로 흥을 폭발시켰다. 신명나는 무대 퍼포먼스에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님은 먼곳에', '왜 돌아보오'로 구수한 음색의 짙은 감성을 선사한 이찬원은 걸그룹 뉴진스의 'Hype Boy'와 지코의 '새삥' 두 곡의 댄스곡 무대까지 완벽 소화하며 아이돌 못지 않은 상큼함과 끼로 팬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또한, 독특한 컨셉의 'CM송 메들리'도 선보였다. 흥겨운 CM송과 함께 관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고.

이외에도 이찬원은 자신의 애창곡으로 꼽는 10곡의 메들리(진정인가요, 잃어버린 30년, 이태원연가, 울긴 왜 울어, 태클을 걸지마, 내장산, 미운사내, 짠짜라, 남자다잉, 남자라는 이유로) 무대를 통해 다채로운 컨셉으로 알찬 공연을 완성했다.

공연 말미 그는 자신의 히트곡인 '진또배기'를 부르며 관객들과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특히 마지막 메들리 무대에서 선보인 '잘 있거라 부산항' 무대에서는 관객들의 열띤 떼창이 더해지며 콘서트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감사 인사와 함께 이찬원은 '오내언사'를 끝으로 춘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4월 22, 23일 성남, 5월 5, 6, 7일 대구, 5월 20, 21일 대전, 6월 9, 10일 부산, 6월 24, 25일 고양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