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꼼수’ 김용민, 노원갑 야권 단일후보 확정
‘나꼼수’ 김용민, 노원갑 야권 단일후보 확정
  • 승인 2012.03.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봉주 전의원과 김용민 후보 ⓒ 나꼼수 포스터

[SSTV | 뉴스팀] 팟캐스트 방송 '나는 꼼수다'의 진행자이자 시사평론가인 민주통합당 김용민 후보가 22일 노원갑 지역구 야권단일후보로 확정됐다.

김 후보는 2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funronga)에 "[고맙습니다 김용민]통합진보당과의 야권단일후보가 되었습니다. 홍용표 후보도 수고하셨습니다. 약속드린대로 노원에서부터, 바닥에서부터 다시 야권연대를 일으켜 세우고 큰 싸움을 시작하겠습니다. 부패한 MB정권과 새누리당 확실히 심판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게재했다.

김 후보의 야권단일화 경선 상대였던 통합진보당 홍용표 후보(@yain21)도 트위터에 "김용민 후보님 축하합니다. 저는 야권연대를 통한 총선 승리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경선결과에 깨끗하게 승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로서 김용민 후보는 ‘나꼼수’ 멤버였던 정봉주 전의원의 지역구 노원갑 야권 단일후보로서의 정치적 행보를 시작하게 됐다.

노원갑 지역은 “노원구 공릉동 월계동을 지역기반으로 하는~”이라는 정봉주 전의원의 멘트로 유명세를 타게 된 지역구다. 정봉주 전의원이 대법원으로부터 실형1년을 선고받게 된 후 김용민 후보가 민주통합당의 공천을 받게 되면서 화제와 논란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