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알아이, 걷기 운동기구 '파워워킹플러스' 출시…'선풍적 인기'
디에스알아이, 걷기 운동기구 '파워워킹플러스' 출시…'선풍적 인기'
  • 승인 2012.03.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워킹플러스 ⓒ 디에스알아이

[SSTV l 최규철 기자] 걷기 운동이 신체에 미치는 운동효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남녀노소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걷기 운동기구인 '파워워킹플러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디에스알아이 유통사업부(www.powerwalkingplus.com)가 내놓은 파워워킹플러스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의 효과를 동시에 거둘 수 있게 고안된 걷기 운동기구로 실리콘탄성체(실리콘튜빙)를 활용해 걷기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지지대가 골반과 허리를 반듯하게 잡아주고 처진 복부를 단단히 압박하기 때문에 잘못된 워킹 자세를 올바르게 교정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로인해 시속 6~8km의 파워워킹만으로도 달리기와 비슷한 운동강도를 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케이블TV와 인터넷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이 제품은 힘이 약한 여성에서 노인까지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상태다.

이 회사의 김종빈 대표는 “최근 세계걷기의 날 행사가 개최되는 등 걷기 운동 열풍이 거세게 일고 있다”며 “파워워킹플러스가 걷기 운동의 단조로움을 개선하고 운동효과를 보완하는 등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보편적인 운동기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