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뽀뽀앓이 '솔직고백'에 강소라 '당황'…"하고 싶어, 안하고 싶어?"
이특 뽀뽀앓이 '솔직고백'에 강소라 '당황'…"하고 싶어, 안하고 싶어?"
  • 승인 2012.03.0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특, 강소라 ⓒ MBC 방송 캡쳐

[SSTV l 유수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뽀뽀앓이를 하는 모습을 드러내 화제다.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지난 3일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는 이특과 강소라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특은 강소라에게 만남부터 첫 뽀뽀까지의 기간에 대한 의견을 물어봤다.

이에 강소라는 "빠른거 느린거 없이 느낌 닿았을 때"라며 "난 진짜 기간이라는게 딱 없다. 너무 빠르지만 않으면 된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특은 "지금 할래요?"라고 진지하게 물었고 강소라는 "'지금 해요' 하면 할 거잖아"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듣자 이특은 "정답이다"고 말하며 뽀뽀앓이 중인 심경을 넌지시 드러냈다.

이후 강소라는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안 그래도 할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왜 예고를 해야되는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특은 이날 방송에서 "마지막으로 하나만 묻겠다. 뽀뽀 하고 싶어? 안하고 싶어?"라고 물었으며 강소라는 "하고 싶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특의 뽀뽀앓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특 정말 뽀뽀가 하고 싶은 듯", "뽀뽀앓이 하는 이특씨 너무 귀엽네요", "두 사람 언제 뽀뽀할지 나도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