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10년차 女아이돌 연습생과 비밀 연애?…이들에게 무슨 일이
'연애의 참견' 10년차 女아이돌 연습생과 비밀 연애?…이들에게 무슨 일이
  • 승인 2023.04.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JOY 제공
KBS JOY 제공

아이돌 연습 생활만 10년째인 여자친구와 연애 중인 남성의 사연이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KBS 조이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에서는 아이돌 연습생 여자친구와 2년째 연애 중인 직장인 고민남의 사연이 전파를 탄다.

고민남 커플은 바깥에서 만날 때면 늘 거리두기 데이트만 한다며 비밀스러운 접선은 스릴 넘치지만, 때때로 복잡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고 털어놓는다.

고민남이 가장 힘들 때는 여자친구의 월말 평가 때다. 여자친구는 곧 데뷔할 것처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지만 그동안 결과는 늘 안 좋았다고. 고민남은 매번 너무 큰 기대와 실망을 반복하는 여자친구가 걱정스럽다고 전한다. 주우재는 "매번 옆에서 다 받아줘야 한다"며 고민남을 안쓰러워한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가능성 없는 일에 매달리는 연인의 꿈을 응원만 해줘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한혜진은 "상대방 인생이라 못 말린다"고 말하고, 곽정은은 "다른 사람들이 조언해줄 테니 굳이 나까지는 말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고민남은 2년 동안 만나면서 지쳤을 것. 내 자식이라도 '그만 좀 해라'라고 할 것 같다"라는 의견을 전한다.

불행히 여자친구는 소속사에서 퇴출당해 의지와 상관없이 아이돌 연습생을 그만두게 된다. 여자친구는 자신의 인생이 끝났다고 한탄하다가 뭐라도 해보겠다며 아르바이트에 도전한다.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새로운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지만 14세 때부터 연습생 생활만 해왔던 여자친구는 모르는 게 너무 많다고 전한다. 이력서가 뭔지도 모르는 여자친구는 이후 어떤 결정을 내리고 어떤 삶을 살지 궁금증이 모인다.

KBS 조이 '연애의 참견'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