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화보 공개…훈훈한 비주얼 '뿜뿜'
주우재 화보 공개…훈훈한 비주얼 '뿜뿜'
  • 승인 2023.04.0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얼 포 맨 제공
아이디얼 포 맨 제공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남성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 화보를 공개했다.

CJ올리브영 남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IDEAL FOR MEN)은 3일 주우재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이디얼 포 맨은 이상적인 남자들을 위한 스마트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특히 대표 제품 '퍼펙트 올인원 밀크'는 올리브영 어워즈 '맨즈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제품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디얼 포 맨 브랜드 관계자는 "각종 방송과 유튜브 활동 등을 통해 선보인 친근하면서도 따라 하고 싶은 센스 있는 스타일과 솔직 담백하고 당당한 주우재만의 매력이 아이디얼 포 맨이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모델 발탁과 동시에 진행되는 신제품 '베러톤 커버 쿠션' 출시 기념 캠페인을 통해 주우재와 함께 새로워진 아이디얼 포 맨을 선보이고 남성들의 더 나은 피부 톤을 위한 스마트한 뷰티 팁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아이디얼 포 맨의 신제품 '베러톤 커버 쿠션' 캠페인 화보에서 주우재는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클로즈업에도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