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식목일 맞아 임직원 가족 참여 한강숲 조성 캠페인 진행
골프존뉴딘그룹, 식목일 맞아 임직원 가족 참여 한강숲 조성 캠페인 진행
  • 승인 2023.04.0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4/1(토), 서울시 용산 이촌 한강공원 ‘한강숲’ 조성을 위해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On Green’(온그린) 캠페인을 진행하며 ESG경영을 실천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4/1(토), 서울시 용산 이촌 한강공원 ‘한강숲’ 조성을 위해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On Green’(온그린) 캠페인을 진행하며 ESG경영을 실천했다.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뉴딘그룹이 지난 1일 식목일 주간을 맞아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이촌 한강공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 한강숲(가칭 골프존 숲)조성 캠페인 ‘On Green(온 그린)’을 진행했다고 3일 전했다. 

‘On Green(온 그린)’ 캠페인은 골프존뉴딘그룹에서 도심 속 온실가스 감축 및 녹색환경 구축을 목표로 실시하고 있는 전사적 ESG 경영 활동이다.  임직원들은 캠페인을 통해 나무·잔디 심기, 물 주기, 비료주기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그룹사 임직원을 비롯해 배우자·자녀 등의 임직원 가족 총 40여 명이 팽나무, 공조팝나무 식재 및 물 주기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또한 조성된 골프존 숲 곳곳을 해설하는 ‘해설 투어’와 ‘마술쇼’ 등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골프존뉴딘그룹 최덕형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 가족이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몸소 체험할 수 있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도시 환경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ESG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해 5월,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및 서울그린트러스트와 이촌 한강공원 시민참여 한강숲 조성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24년까지 총2,000㎡ 면적의 한강숲(가칭 골프존 숲)조성을 위해 식재 등 환경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