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종국, 김승혜와 핑크빛?...조혜련 소개로 소개팅 할 뻔한 사이
'미우새' 김종국, 김승혜와 핑크빛?...조혜련 소개로 소개팅 할 뻔한 사이
  • 승인 2023.04.0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미우새’ 가수 김종국이 개그맨 김승혜와 소개팅을 할 뻔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FC미우새'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 중인 'FC개벤져스'의 만남이 펼쳐졌다.

이날 'FC미우새'로는 김종국 탁재훈 허경환 최시원 딘딘 강재준이 등장했다. 'FC개벤져스'에서는 김민경 오나미 이은형 김혜선 김승혜가 출격했다.

서로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던 가운데 김종국과 김승혜 사이에 묘한 러브라인이 형성됐다. 알고 보니 조혜련이 김종국에게 김승혜를 소개팅 시켜주려고 했던 과거가 드러났다.

스튜디오에서 김승혜를 본 김종국 어머니는 "예쁘시다"며 만족해했다. 김종국 역시 김승혜의 미모를 인정했다.

김승혜에게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냐고 묻자 "김종국 같은 스타일 좋아한다. 멋있으시다"고 해 탄성을 불러일으켰다. 또 “김종국처럼 절약정신이 뛰어나다”고 하자 김종국은 "여자가 막 아낄 필요는 없다. 나는 와이프한테 아끼라는 스타일은 아니다"고 했다.

이에 오나미가 "와이프래"라며 호들갑을 떨자 김종국은 “미래의 와이프에게 아끼라고 하는 스타일은 아니다”라고 정정하며 “아버지가 어머니한테 하도 그래서 그런 거 싫어한다”고 이유를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