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귀염뽀짝 '왕자님 미소'에 또 입덕...'ONE DAY' 서울 콘서트 포착
이찬원, 귀염뽀짝 '왕자님 미소'에 또 입덕...'ONE DAY' 서울 콘서트 포착
  • 승인 2023.03.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찬원 공식SNS
사진= 이찬원 공식SNS
사진= 이찬원 공식SNS
사진= 이찬원 공식SNS

가수 이찬원의 물오른 비주얼이 재입덕을 부른다.

30일 이찬원 공식 SNS를 통해 "풍등타고 날아가는 찬원, 댄싱머신 찬원, 기타리스또 등 찬원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던 'ONE DAY' 서울"이라며 공연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어 "지난 금, 토, 일 3일간 뜨거운 응원으로 함께해주신 찬스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다른 사진도 보고 싶으신 분들은 공식 팬카페의 공식 자료 게시판으로 찾아와 달라"고 알렸다.

앞서 이찬원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에서 9천석을 가득 채운 팬들과 호흡하며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은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 서울 콘서트 무대에서 화려한 은빛 의상을 입고 포착됐다. 이찬원은 애절한 표정으로 열창하는가 하면, 귀염뽀짝 브이 포즈를 취하며 꿀뚝뚝 눈빛으로 객석을 바라보고 있다.

사랑스러운 왕자님 그자체 비주얼이 또 한 번 심쿵을 선사한다. 팬들도 "서울콘의 감동이 다시 생각납니다", "아직도 그날의 감동이", "한낮 피로에 비타민 같아요" 등 환호를 더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4월 8,9일 춘천, 4월 22,23일 성남, 5월 5,6,7일 대구, 5월 20,21일 대전, 6월 9,10일 부산, 6월 24,25일 고양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순차적으로 전국의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