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반전 외모… 180도 달라진 모습에 ‘기대감 증폭’
K팝스타 반전 외모… 180도 달라진 모습에 ‘기대감 증폭’
  • 승인 2012.02.1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팝스타 출연진들의 반전 외모 ⓒ SBS 케이팝 스타

[SSTV l 임형익 인턴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참가자들의 반전 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이하 K팝스타) 참가자 18명의 반전 외모가 공개 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K팝스타 참가자들의 외모는 이제까지와 사뭇 다른 모습이다.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이하이는 정열적인 빨간 드레스를 입고 화사한 화장으로 한층 아름다워진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수펄스’의 박지민과 이정미는 서로 달라진 모습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며 우정을 과시했고 김나윤은 화려한 시스루룩으로 섹시함을 어필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에서 양현석에 의해 극적으로 기사회생한 박정은은 사랑스러운 웨이브와 짙은 스모키 화장으로 아이돌 포스를 물씬 풍겨냈다.

K팝스타 출연자들의 반전 외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에는 어떤 노래로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된다”, “과연 생방송 무대에는 누가 진출할까”, “정말 반전 외모다 다들 멋있고 예뻐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출연진들의 반전 외모로 화제를 모은 SBS ‘K팝스타’는 1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부터 생방송 전 마지막 라운드인 ‘배틀 오디션’을 시작한다. ‘배틀 오디션’은 SM, YG, JYP에서 트레이닝을 받았던 참가자들이 1명 씩 1조로 구성 돼 1:1:1로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