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미션 의뢰, ‘프런코4’ 예고 영상 출연…“어떤 옷 만드나?”
김연아 미션 의뢰, ‘프런코4’ 예고 영상 출연…“어떤 옷 만드나?”
  • 승인 2012.02.1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 온스타일

[SSTV l 신영은 기자] ‘피겨여왕’ 김연아가 ‘프런코4’에 미션을 의뢰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4’(이하 프런코4) 3회에 깜짝 출연한 김연아는 도전자들에게 직접 미션을 의뢰했다. 김연아의 미션 의뢰 소식에 네티즌들은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은 김연아가 의뢰한 미션이 무엇인지에 대한 것. 아이스링크를 찾은 ‘프런코4’ 도전자들의 모습에 일부에서는 김연아의 경기 의상 디자인이라는 의견이 쏟아지고 있다.

혹은 최근 촬영하는 광고나 화보 의상 디자인이라는 등 김연아가 의뢰한 미션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일부 애청자들은 “예측 불가능한 미션일 것”이라며 의외의 미션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김연아의 등장에 뛸 듯이 기뻐하고 남다른 열의를 보이는 도전자들의 모습에 이어, 심사위원들이 더없이 냉랭하고 날카로운 심사평을 쏟아내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프런코4’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는 도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미션들인데다 회를 거듭할수록 그 난이도 또한 점점 높아져, 한층 험난한 도전기가 펼쳐질 예정”이라며 시청자들에게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김연아가 어떤 미션을 의뢰할지, 도전자들은 어떤 디자인을 선보일지는 11일(토) 밤 10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프런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