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일본 쇼케이스 영상,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 ‘대공개’
아이유 일본 쇼케이스 영상,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 ‘대공개’
  • 승인 2012.02.1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 ⓒ 로엔엔터테인먼트

[SSTV l 신영은 기자] 가수 아이유의 일본 쇼케이스 실황이 담긴 스페셜 영상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로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월 24일 일본 도쿄 시부야의 분카무라 오챠드홀에서 열렸던 ‘IU JAPAN PREMIUM SPECIAL LIVE’의 실황과 함께 당시 프로모션 일정 동안 도쿄 명소를 방문한 아이유의 일상 모습이 담긴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국내 팬들을 위해 공개된 이번 일본 쇼케이스 스페셜 영상은 일본에서 첫 활동을 시작한 아이유의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일본 쇼케이스 장소인 오챠드홀의 모습과 리허설 도중 일본 스태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아이유의 모습도 영상 속에 담겨 있다.

특히 일본 쇼케이스 스페셜 영상을 통해 아이유의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도 좀 더 자세히 만나 볼 수 있다. 아사쿠사에서 인력거를 타고, 오다이바에서 유람선과 관람차를 타면서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이 미소를 짓게 한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綠 아이유의 일본 쇼케이스 스페셜 영상 공개와 관련해 “아이유의 일본 활동에 대해 관심 가져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앞으로도 아이유를 위해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3월 21일 ‘좋은 일’의 일본 버전인 일본 데뷔 싱글 ‘Good Day’발매를 앞두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