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은진 비련의 마성 '극찬', "'위탄'의 기대치 높였다"
전은진 비련의 마성 '극찬', "'위탄'의 기대치 높였다"
  • 승인 2012.02.1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은진 ⓒ MBC 방송 캡쳐

[SSTV l 유수경 기자] 전은진이 '비련의 마성'이라는 극찬을 들어 눈길을 모았다.

MBC '위대한 탄생2(이하 위탄2)'에서는 지난 10일 도전자 TOP12의 첫 생방송 경연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경연은 시청자들의 투표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두 명의 탈락자를 가리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도전자들은 '위대한 명곡-Old & New'라는 주제로 주옥같은 명곡들을 새롭게 해석하는 미션을 받았다. 이날 전은진은 보라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심수봉의 '그때 그사람'을 불렀다.

노래가 끝난 후 심사위원 윤일상은 "소화하기 힘든 노래인데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으로 잘 소화한 것 같다"고 호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승환은 "전은진이 '위탄2'의 기대치, 본인의 기대치를 높인 것 같다. 팔색조 같은 매력이 돋보였다"면서 "오늘은 비련의 마성이었다"고 극찬하며 높은 점수를 줬다.

반면 이선희는 "다양한 매력들이 돋보였지만 리허설 보다는 아쉬웠다"고 평했으나 '비련의 마성' 전은진은 심사위원 총합 47.3점으로 비교적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한편 전은진이 '비련의 마성'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이날 방송에는 50kg, 구자명, 김태극, 배수정, 샘카터, 에릭남, 장성재, 전은진, 정서경, 최정훈, 푸니타, 홍동균 등이 출연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