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해명, “장동민과 사귄 여배우? 처음엔 난 줄 알고…”
유인나 해명, “장동민과 사귄 여배우? 처음엔 난 줄 알고…”
  • 승인 2012.02.1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인나 해명 ⓒ KBS 방송화면 캡쳐

[SSTV | 조성욱 기자] 배우 유인나가 개그맨 장동민과의 연인 설을 해명했다.

유인나는 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KBS 라디오 DJ 특집’ 편에 출연해 장동민과 사귀었다는 소문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인나는 네티즌 사이에서 과거 장동민과 사귀었다는 톱스타 A로 지목된 것에 대해 “기사를 보고 나 인줄 알고 착각했다”며 “장동민과 친하게 지낸 건 맞지만 사귄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 당시를 장동민이 그렇게 오해를 하고 있었구나 생각했다”며 “하지만 장동민이 톱스타 A양과 사귀고 뽀뽀를 했다는 기사를 보고 ‘내가 아니구나’ 생각했다”고 장동민과의 연인 설을 해명했다.

유인나의 해명에 같이 출연한 전현무 아나운서는 “장동민이 유인나를 염두하고 이야기를 한 후에 이야기를 과장해 각색했을 수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장동민은 지난달 25일 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A급 여자 연예인과 교제한 경험이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후 네티즌들은 장동민이 언급한 톱스타 A양으로 유인나를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유인나의 해명에 “유인나가 아닐 줄 알았다”, “유인나의 해명으로 모든 오해가 풀린 듯”, “장동민과 사귄 A급 여배우는 누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