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서울가요대상' 포미닛, '오랜만에 다 모였죠?'
[SS포토] '서울가요대상' 포미닛, '오랜만에 다 모였죠?'
  • 승인 2012.01.19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미닛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1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2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지난 한해동안 가요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가요계의 대표 시상식이다.

탁재훈, 신현준, 미쓰에이 수지가 진행을 맡은 이날 시상식에서 국내 최고의 가수들은 2011년 가요계를 가장 빛낸 별에게 수여하는 대상을 비롯해 본상, 신인상, 최고 앨범상, 디지털 음원상, OST상 등 각 부문별 수상을 놓고 경합을 벌인다.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수상 후보로는 슈퍼주니어, 카라, 소녀시대, 투애니원(2NE1), 미쓰에이, 샤이니, 동방신기, 투피엠(2PM), 비스트, 원더걸스, 틴탑, 티아라, 씨엔블루, FT아일랜드, 시크릿, 씨스타, 아이유, 이승기, 김현중, 백지영, B1A4, 블락비, 보이프렌드, 달샤벳, 인피니트, 브레이브걸스, 에이핑크, 라니아, 엑스파이브(X-5), 파이브돌스, 치치 등이 올라있다.

또한 이민정, 이윤지, 공현주, 전혜빈, 임수향, 서효림, 홍수아, 박신혜, 백진희, 이민호, 김재원, 정석원, 윤시윤, 전태수 등 수많은 스타들이 시상자로 참석, 시상식 전 레드카펫을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KBS N의 케이블 채널 KBS Joy. KBS prime 등을 통해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생중계 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