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장구의 신 박서진, 스페셜 무대 출격...윤준협X은가은 치명적 컬래버
'미스터트롯2' 장구의 신 박서진, 스페셜 무대 출격...윤준협X은가은 치명적 컬래버
  • 승인 2023.03.2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뒤풀이 특집 1탄 스페셜 콘서트에서는 슈퍼스타 박서진의 귀환과 함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급 콜라보 무대를 예고했다.

오늘 23일(목) 밤 방송될 TV CHOSUN '미스터트롯2-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는 '장구의 신'에서 '트롯의 신'으로 거듭난 박서진의 다시 보고 싶은 무대부터 치명 커플 윤준협x은가은, '순정 트로터' 원혁의 깜짝 등장까지 블록버스터급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탈락 후 가장 많은 아쉬움을 자아낸 화제의 주인공 박서진은 마스터 예심에서 애절한 감성으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린 '붉은 입술'을 이번에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장구와 함께 역대급 무대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2' 이후 신곡 발표, 콘서트까지 겹경사를 맞은 박서진은 '꿈에서나 볼 수 있을까 말까 할 정도'라고 밝힌 '가황' 나훈아로부터 받은 신곡 '지나야'에 대한 감격스러운 소감과 함께 따끈따끈한 무대까지 보여준다.

또한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대체 불가 매력을 가진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과 '미스트롯2' 출신 '고음 여신' 은가은의 트롯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콜라보 무대도 이어진다.

농염 보이스와 섹시 도발 퍼포먼스로 완벽 '티키타카'를 선보인 윤준협과 은가은은 무대 뒤 놀라운 고백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는데, 그 내용은 오늘 밤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 밝혀진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은 오늘 23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