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김준호 술버릇 진상 "전화해 옆 사람 바꿔, 사랑으로 극복 안 돼"('진상월드')
김지민♥김준호 술버릇 진상 "전화해 옆 사람 바꿔, 사랑으로 극복 안 돼"('진상월드')
  • 승인 2023.03.1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개그우먼 김지민이 공개 열애 중인 연인이자 개그맨 김준호의 술버릇을 폭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N 예능 '우리가 몰랐던 세계 - 진상월드'에는 김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MC 김구라는 김지민에게 "손수호 변호사가 김지민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묻고 싶은 게 있다고 하더라"고 말문을 연다. 손수호 변호사는 "김준호씨, 진상인가요?"라고 거침없는 질문을 던져 김지민을 당황하게 한다.

이에 김지민은 "진상 짓을 가끔은 한다"며 "술 먹고 (전화로) 옆 사람 좀 안 바꿔줬으면 좋겠다. 술만 마시면 계속 옆 사람을 바꾸는데, 그렇게 자랑하고 싶은가보다"라고 김준호의 주사를 폭로한다.

이어 "허세로 막 전화를 바꿔주다가도 화장실 가서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라고 하더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안긴다.

이를 듣던 이광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는 "그런 진상 짓이 있어도 사랑으로 극복이 가능하시냐"고 묻고, 김지민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안 된다. 하지마 좀!"이라고 김준호에게 단호한 경고를 날린다.

그런가 하면 방송에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출몰하는 상상 이상의 진상들이 소개된다. 제보 영상에는 세차장에서 샤워를 하는 남성을 비롯해 반려견을 가방에 넣어서 던지며 학대하는 사건까지 담겨 출연진들의 분노를 자아낸다.

'우리가 몰랐던 세계 - 진상월드'는 금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