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재중 "결혼 단계에서 단점? 누나 8명"...'양자역학+꽃꽂이' 반전매력 가득
'신랑수업' 김재중 "결혼 단계에서 단점? 누나 8명"...'양자역학+꽃꽂이' 반전매력 가득
  • 승인 2023.03.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첫 신랑수업부터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원픽 신랑감’으로 급부상 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5회에서는 뉴페이스 김재중이 베일에 싸인 털털한 일상과 집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첫 출연한 김재중은 절친 박태환의 시범에 힘입어 애교를 선보여 시작부터 스튜디오를 뒤집었다. 또한 김재중은 호구 조사 도중, “올해 일본 CDTV 조사에서는 ‘결혼하고 싶은 한국 연예인’ 1위다. 제 밑에 BTS 멤버가 2명이 있어서 잘못된 차트다 싶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된 김재중의 일상은 반전의 연속이었다. 멋진 소품이 즐비한 침실에서 눈을 뜬 김재중은 터프하게 침구 정리를 한 뒤, 긴 복도를 지나 거실로 향했다. 화려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재중 하우스’에 대해 그는 “포근하면 집 밖에 안 나갈까봐 일부러 집 같이 안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뒤이어 김재중은 ‘양자역학’ 유튜브를 보며 지적인 매력을 뿜었다. 그런가 하면, 꽉 찬 냉장고에 대해서는 “결혼하는 단계에서 단점이긴 한데, 누나가 8명이다. 김치를 엄마한테도 받고 누나들의 시어머니한테도 받다보니 냉장고가 꽉 찼다”고 밝혀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이후 요리에 돌입한 김재중은 김치찌개에 MSG 2종과 캡사이신을 투여하는 등 ‘맵부심’을 드러냈다. 그런가하면 꽃꽂이 솜씨까지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잠시 후 재래시장에 도착한 김재중은 자신이 산 명란젓을 그 자리에서 맛보는가 하면, 익숙하게 장바구니를 꺼내며 털털한 성품을 드러냈다. 장을 본 김재중은 시장 맛집에도 들러 대낮부터 막걸리를 들이켰다. 그러더니 갑자기 박태환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받지 않자, 그의 사진을 휴대폰에 띄워놓고 대화하면서 밥을 먹었다. 이 모습을 본 ‘멘토’ 한고은은 “혼자놀기 만렙”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남은 음식을 살뜰하게 포장한 김재중은 그대로 귀가하며 소소한 일상을 마무리 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