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美 LA서 배우 김민과 재회…변함없는 동안 미모에 "넌 왜 되돌아갔어"
황신혜, 美 LA서 배우 김민과 재회…변함없는 동안 미모에 "넌 왜 되돌아갔어"
  • 승인 2023.03.16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황신혜의 cine style' 영상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황신혜의 cine style' 영상캡처

배우 황신혜가 연예계에서 은퇴한 김민과 오랜만에 만났다.

15일 황신혜의 유튜브 채널 '황신혜의 cine style'에는 '오랜만에 만나는 LA 패밀리들과의 맛집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LA에서 황신혜는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그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식사를 한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때 배우였다가 은퇴한 김민이 깜짝 등장했다. 오랜만에 만난 김민을 꼭 안은 황신혜는 "넌 왜 되돌아갔느냐"며 동안 미모를 칭찬했다. 김민도 "되돌아가긴 뭐가 되돌아가. 언니가 되돌아갔지"라며 화답했다. 

황신혜는 "LA에 와서 잘랐다"며 최근에 자른 앞머리를 수줍게 보여줬고, 김민은 "앞머리 너무 예쁘다"며 황신혜의 미모를 극찬했다.

이후 두 사람은 이탈리안 음식을 맛있게 나눠먹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두 사람의 변치 않는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김민은 지난 2006년 하버드 출신 전 영화감독이자 현 사업가 이지호 씨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이후 현재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미국 LA에서 가족과 지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