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꽃집 사장님 되나...첫 예능 '꽃보러, GO소영' 복귀설
'장동건♥' 고소영, 꽃집 사장님 되나...첫 예능 '꽃보러, GO소영' 복귀설
  • 승인 2023.03.1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소영SNS
사진=고소영SNS

배우 고소영이 6년만에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으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5일 매체 한국일보는 고소영이 최근 예능 '꽃보러, GO소영' 촬영 시기를 조율 중에 있다고 알렸다.

보도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에서 고소영은 꽃집 사장으로 변신해 남다른 꽃꽂이 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고소영은 각종 사연에 맞는 꽃을 직접 만들어주며, 다양한 게스트들과 호흡을 맞춘다고. 

제작진은 꽃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 외에도 다채로운 'GO소영' 시리즈를 계획 중이다. 오롯이 고소영을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매 시즌 다른 주제를 방송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고소영은 SNS를 통해 꽃꽃이에 관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내 왔다. 과거 한 예능에서는 "자연스럽게 리얼리티를 살린 예능이라면 언제든 환영"이라고 예능 출연에 호의적인 반응을 내비추기도.

이에 그가 꽃집 사장으로 변신해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1992년 KBS 드라마 '내일은 사랑'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드라마 '맨발의 청춘', '숙희', '완벽한 아내', 영화 '비트', '구미호', '연풍연가','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0년에는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