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안성W, 골프장 최초 즉석사진 부스 입점..MZ세대 겨냥
골프존카운티 안성W, 골프장 최초 즉석사진 부스 입점..MZ세대 겨냥
  • 승인 2023.03.1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설치된 즉석사진 부스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설치된 즉석사진 부스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카운티가 MZ세대 골퍼 유입을 확장하기 위해 골프장 최초로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즉석사진 부스를 도입했다고 13일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즉석사진 부스를 시범 도입 후 3월 말 한림용인CC 설치 등 점차적으로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 확대 도입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도입한 즉석사진 부스는 단독으로 주어진 공간 안에서 개성 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MZ세대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우승컵, 머리띠 등 다양한 소품으로 연출할 수 있고 자동 보정은 물론, QR코드를 통해 사진을 간편하게 저장할 수도 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는 즉석사진 부스뿐만 아니라 필드 위 설치된 스마트 자동 영상 촬영 서비스인 ‘에어모션(AirMotion)’을 통해 티 샷을 분석하고 라운드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촬영된 영상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과 개인정보 활용 동의 시 골프존앨범 앱으로 전송돼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는 “골프존카운티는 골퍼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골프장 최초로 즉석사진 부스를 도입했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카운티는 이용객들의 니즈(needs)를 파악하는 것은 물론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