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 vs 코끼리 싸움 '짧지만 강렬'…'눈 깜짝할 새에 벌어진 일'
악어 vs 코끼리 싸움 '짧지만 강렬'…'눈 깜짝할 새에 벌어진 일'
  • 승인 2011.10.2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어 vs 코끼리 싸움ⓒ온라인커뮤니티

[SSTV l 유수경 기자] ‘악어 vs 코끼리 싸움’ 동영상이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악어 vs 코끼리 싸움’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동영상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24초짜리 ‘악어 vs 코끼리 싸움’ 영상 속에는 코끼리들이 강가에서 물을 마시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어미로 추정되는 큰 코끼리와 더불어 새끼 코끼리가 나란히 서 있어 눈길을 모았다.

하지만 물을 마시던 큰 코끼리는 이내 악어의 공격을 받고, 이에 놀란 코끼리가 코를 들어 악어를 물에 던져 보지만 쉽게 떨쳐지지 않아 짧은 몸싸움 끝에 코끼리는 악어를 떼 냈다.

화제가 된 이 ‘악어 vs 코끼리 싸움’ 영상은 앞서 지난 4월 13일,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 유튜브에 ‘Crocodile Attacks Elephant’(악어 코끼리를 공격하다)란 제목으로 먼저 게재된 바 있으나 뒤늦게 국내 한 네티즌에 의해 알려지게 된 것.

한편 ‘악어 vs 코끼리 싸움’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어 vs 코끼리 싸움’이 생각보다는 빨리 끝나네”, “악어가 까불다가 큰 코 다쳤네”, “역시 약육강식의 세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