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무대 난입 '돌발 행동' 화제, '전 부인 1위 영광 함께 나누고파~'
조권 무대 난입 '돌발 행동' 화제, '전 부인 1위 영광 함께 나누고파~'
  • 승인 2011.10.2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권 무대 난입ⓒSBS 방송 캡쳐

[SSTV l 유수경 기자] 2AM 멤버 조권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무대에 난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조권은 지난 23일 자신이 MC를 맡고 있는 SBS ‘인기가요’에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무대에 난입하는 깜짝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브라운아이드걸스는 뮤티즌송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으며, 이에 나르샤는 “우리에겐 아쉬운 무대인데 멋있게 마무리하게 해줘서 감사하다”며 “팬 분들, 선후배들과 영광을 함께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후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이 감격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찰나, 클로징 멘트를 마친 MC 조권이 가인에게 축하 인사를 건넨 뒤 무대 앞에 나섰다.

무대에 난입한 조권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 역시 웃음을 지으며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조권이 무대에 난입해 화제를 모은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소녀시대, 브라운 아이드 걸스, 인피니트, 김현중, 다비치, 시크릿, FT 아일랜드, 휘성, 오렌지캬라멜, 유키스, 김규종, B1A4, 간미연, 보이프렌드, 알리, 메이비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