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미스터리 승부사 합류→베트남으로...강호동→차태현 화려한 라인업(편먹고 공치리)
영탁, 미스터리 승부사 합류→베트남으로...강호동→차태현 화려한 라인업(편먹고 공치리)
  • 승인 2023.03.0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가 영탁부터 차태현까지! 화려한 라인업으로 돌아온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SBS '편먹고 공치리(072):승부사들'(이하 '공치리5')은 국내를 넘어 베트남으로 스케일을 확장했으며, 국내 최정상 스타들이 대거 합류한 어벤져스급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여느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 캐스팅에 시작 전부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공치리' 터줏대감 이경규와 연예계 소문난 골프 고수 강호동이 세기의 라이벌전을 펼칠 예정이다. 예능은 물론 골프까지 사제 간이라는 두 사람은 서로를 우승 후보로 꼽으며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들과 한 편을 이룬 출연자는 지난 시즌 같은 편으로 호흡을 맞춰 3위를 차지한 '간헐적 천재' 김종민과 입담만큼 출중한 실력의 소유자 양세찬이다. 지난 시즌 같은 편이었던 이들이 이제는 적이 돼 서로를 마주해 흥미를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프로야구의 레전드,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는 모든 것이 베일에 감춰진 은지원과 편을 먹었다. 연예계 소문난 절친이자 골프 마니아라는 차태현, 홍경민 역시 이번 시즌 뉴페이스로 합류해 놀라운 케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더불어 미스터리한 골프 실력으로 모두를 긴장시킨 영탁, 에릭(그룹 '더보이즈') 팀은 촬영 전, 자진해서 만나 연습하는 등 골프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시즌4 최고의 반전 캐릭터로서 '청춘 골퍼'의 모습을 보여준 그룹 '씨엔블루'의 이정신은 '배우계 숨은 고수' 신승환과 새롭게 편을 먹어 눈길을 끈다. 또한 지난 시즌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MC 박미선과 프로 골퍼 유현주 역시 다시 한번 찰떡 케미를 선보인다.

한편, 연예계 최고의 골퍼 12명 중 진정한 승부사를 뽑는 '공치리'의 긴장감 넘치는 첫 대결은 22일 (수) 오후 10시 40분 SBS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