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청춘불패2 출연 확정, '나머지 G7 멤버는 누구?'
강지영 청춘불패2 출연 확정, '나머지 G7 멤버는 누구?'
  • 승인 2011.10.1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불패2 출연 확정된 강지영ⓒSSTV

[SSTV l 유수경 인턴기자] 카라의 강지영이 KBS 2TV ‘청춘불패2’에 출연하게 돼 화제를 낳고 있다.

‘청춘불패2’ 제작진은 지난 17일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청춘불패2'에 강지영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곧 촬영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하며 강지영이 합류하게 됐음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앞서 ‘청춘불패2’ 측은 G7(걸그룹멤버 7명)을 뽑는 오디션을 진행했던 바 있으며 이에 많은 걸그룹 멤버들이 몰렸으나 강지영을 비롯한 약 2명만이 G7에 투입되는 영광을 안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제작진은 금주 중으로 ‘청춘불패2’의 최종 출연진을 확정한 뒤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해 ‘청춘불패’를 사랑했던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태다.

‘청춘불패2’의 제작이 확정됐을 당시, 연출자 김호상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새로운 농촌 정착형 버라이어티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시즌1에서는 강원도 유치리를 배경으로 했지만 시즌2는 새로운 곳을 물색하고 있다. 멤버들 역시 전부 교체된다”고 설명한 바 있다.

한편 강지영의 출연이 확정된 ‘청춘불패2’는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