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트롯맨' 황영웅 '영원한 내사랑'→손태진 '백만송이 장미'...준결승 음원 발매
'불타는트롯맨' 황영웅 '영원한 내사랑'→손태진 '백만송이 장미'...준결승 음원 발매
  • 승인 2023.02.2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불타는트롯맨' SNS
사진='불타는트롯맨' SNS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부터 손태진까지, 준결승 삼대천왕전 PART 2 음원이 발매된다.

22일 정오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삼대천왕전 PART 2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1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트로트계의 레전드, 삼대천왕 '남진, 심수봉, 주현미'의 곡들로 진행된 듀엣전과 함께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개인전이 펼쳐져 준결승다운 역대급 무대가 이어졌다.

이날 뮤지컬 프린스에서 트로트 황태자로 변신한 에녹은 남진의 최대 히트 국민가요인 '님과 함께'를 선곡해 자신의 존재감을 강력하게 각인시켰다. 정통 트로트의 교과서 공훈은 주현미 레전드를 국민가수로 자리매김하게 해준 대표 히트곡 '눈물의 블루스'를 선곡했다.

본선 3차전 1위의 주인공 손태진은 심수봉이 직접 작사한 '백만송이 장미'를 선곡했다. 이 무대를 통해 트로트라는 장르를 국한하지 않고, 성악과 성인가요의 경계에서 포괄적인 창법으로 트로트를 재해석한 무대였다는 호평을 얻었다.

국민 투표 1위 황영웅은 아내에 대해 애틋하고 미안한 마음을 담은 남진의 신곡 '영원한 내 사랑'을 선곡했다. 곡 전반을 이끄는 호흡과 감정 표현이 감정을 이입하게 하여 마음을 울리는 가수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무대였다는 극찬을 받았다.

이외에도 김정민의 '신사동 그사람', 김중연의 '모르리', 남승민의 '울면서 후회하네', 민수현의 '내 영혼의 히로인', 박민수의 '미워요', 박현호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신성의 '여자이니까', 이수호의 '이태원 연가', 전종혁의 '사랑밖엔 난 몰라', 최윤하의 '너말이야'까지 총 14곡의 음원이 발매된다.

한편, 트로트계의 레전드 '남진, 심수봉, 주현미' 삼대천왕의 히트곡이 담긴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삼대천왕전 PART 2' 음원은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MBN에서 방송.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