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무림고수 변신, '런닝맨' 사상 최고의 심리전 '기대만발'
송지효 무림고수 변신, '런닝맨' 사상 최고의 심리전 '기대만발'
  • 승인 2011.09.2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지효 무림고수 ⓒ SBS

[SSTV l 황예린 기자] '런닝맨'의 에이스 송지효가 이번에는 무림고수로 변신해 화제다.

오는 25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지난주에 이어 중국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런닝맨 멤버들 몰래 중국에 입국한 송지효에게 런닝맨들을 아웃시키라는 미션이 주어져 송지효 대 런닝맨의 대결이 공개된다.

이날 송지효는 런닝맨들이 미션을 통해 획득한 상금이 들어있는 돈가방을 훔친 도적들의 두목 '무림고수'로 활약해 런닝맨의 에이스다운 면모를 뽐냈다.

송지효는 런닝맨 멤버들에게 발각되지 않기 위해 남자 무사복장도 마다하지 않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무림고수로 변신하기도 했다.

또한, 송지효가 중국에 왔으리라고는 꿈에도 상상 못한 런닝맨들은 서로 경계를 풀지 않고 범인을 추리하며 런닝맨 사상 최고의 심리전을 펼쳤다.

특히 이번 촬영은 중국의 한 영화 세트장을 무대로 진행됐는데, 이에 유재석은 “내가 자주 즐겨보던 중국 영화 속에 들어온 것 같아 신기하다”고 녹화 소감을 전했다.

송지효의 무림고수 변신과 함께 런닝맨들의 예측을 뛰어넘는 충격적 반전의 전말은 오는 25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