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유아인 이어 ‘네파’ 새 모델 발탁…“밝고 긍정적인 매력”
아이브 안유진, 유아인 이어 ‘네파’ 새 모델 발탁…“밝고 긍정적인 매력”
  • 승인 2023.02.1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유진 / 사진=네파 제공
안유진 / 사진=네파 제공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배우 유아인에 이어 네파(NEPA)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7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안유진과 함께한 2023 S/S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유진은 청순미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유진은 네파의 신제품을 착용한 채 포즈를 취했다.

특히 안유진의 완벽한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네파’ 브랜드 관계자는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불리는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매력이 자연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감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안유진만의 활기찬 매력으로 자연이 주는 즐거움을 전달하며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자 한다”며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워진 네파와 새 모델 안유진이 함께할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네파는 배우 유아인을 메인 모델로 기용한 바 있지만, 최근 유아인이 프로포폴 상습 투약, 대마 양성 혐의를 받고 수사 대상에 오르자 광고 이미지를 모두 내린 바 있다.

현재 서울경찰청은 유아인을 마약류 관리법 위반으로 수사 중이며, 국과수 최종 감정 결과가 나오는데로 추가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