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김준수 송지효, JYJ 티저 속 연인 호흡…"송지효 눈물의 의미는?"
[VOD] 김준수 송지효, JYJ 티저 속 연인 호흡…"송지효 눈물의 의미는?"
  • 승인 2011.09.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수-송지효 ⓒ 해당 영상 캡쳐

[SSTV l 황예린 기자] 그룹 JYJ 티저 영상에서 선보인 김준수와 송지효가 연인 연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JYJ(김준수, 박유천,김재중)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소속사 홈페이지(www.c-jes.co.kr)를 통해 1분 버전의 ‘인헤븐(In heaven)’ 티저 영상을 공개, 김준수와 송지효의 연인 연기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티저 영상 안에서 JYJ의 김준수, 송지효는 슬픈 사랑이야기를 예고 하며 데이트를 즐기는 다정한 모습과 눈물을 흘리는 애틋한 장면들을 연출해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예감케 했다. 또한 송지효는 특유의 눈빛연기로 순수함과 즐거움, 아픔을 연기하여 매력을 한껏 드려냈다.

지난 해 10월 첫 월드와이드 정규 앨범 ‘The beginning’을 발표 후 월드 투어를 통해 멤버들의 자작곡이 포함 된 신곡 등을 발표한 JYJ는 한국어 정규 앨범인 ‘IN HEAVEN’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 곡은 ‘인헤븐(In heaven)’으로 김재중이 작사와 작곡을 한 슬픈 알앤비(R&B) 발라드 곡이며 ‘겟 아웃(Get out)’,’유아(you’re)’ 등 총 10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JYJ는 “이번 앨범은 월드 와이드 앨범 때와는 또 다른 뜻 깊은 의미가 있다”며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랜만에 국내 팬들에게 음반으로 인사드리는 만큼 설레이고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JYJ첫 한국어 앨범의 신호탄으로, 음원 및 앨범 공개에 대한 시점을 곧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JYJ의 첫 한국어 정규 앨범은 9월 9일부터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전국 교보 핫트랙스, 신나라 레코드 등 대형 음반 매장에서 사전 예약 구매를 실시하며,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