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MBTI=INFP, 자세히 모르지만 2% 정도 믿어…스트레스 해소법? 잠자기"
박서준 "MBTI=INFP, 자세히 모르지만 2% 정도 믿어…스트레스 해소법? 잠자기"
  • 승인 2023.02.14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마리끌레르 코리아' 영상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마리끌레르 코리아' 영상캡처

배우 박서준이 MBTI를 공개했다.

13일 '마리끌레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MBTI C.O.O.L 신사적인 멋쟁이 박서준이 추천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박서준은 "1년만에 촬영한다. 즐겁게 촬영했다"며 "하루 루틴이라는 게 딱히 없다"고 근황을 전했다.

올해 여러 작품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박서준은 "설렘 반, 걱정 반이다. 무수한 스케줄이 많이 걱정된다"고 말했다.

이어 작품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드디어 기다려준 팬들에게 찾아갈 수 있을 거 같아서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걱정은 저만 하도록 하겠다"며 미소를 지었다.

그는 자신의 MBTI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INFP라는 말에 "MBTI를 2% 정도 믿는 거 같다. 사실 INFP라고 해서 I, N, F, P가 뭔지 잘 모른다. 그냥 '아, 그렇구나' 생각한다. 하도 물어보길래 해봤다"고 쿨하게 대답했다.

스트레스 해소 방법에 대해 "자는 거다. 자고 일어나면 기분 나빴던 일들도 좀 괜찮아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박서준의 작년 버킷리스트는 '건강하기'였다. 그는 "올해도 마찬가지다. 역시나 '건강하기'다"고 바람을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