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인도네시아 찐이야 떼창, 커리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한터뮤직어워즈 본상 수상
영탁 "인도네시아 찐이야 떼창, 커리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한터뮤직어워즈 본상 수상
  • 승인 2023.02.1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탁 / 사진=밀라그로

가수 영탁이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글로벌 팬들에게 한터뮤직어워즈 본상 수상 소감을 전하며, 배우로 열일행보를 예고했다.

지난 11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이하 '한터뮤직어워즈')에 영탁이 NCT DREAM, 프로미스나인, 드림캐처, CIX, EPEX, 최예나, 케플러, TNX, 템페스트, 시그니처, 비오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본상을 수상한 영탁은 "이런 귀한 자리에 설 수 있게 해주신 우리 팬분들, 또 여러 곳에서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음악 하는 뮤지션으로 잘 걸어가도록 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통해 배우 활동을 앞두고 있는 바 "현재 열심히 참여하고 있고, 드라마가 나오게 된다면 더 좋은 배우의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지 않을까 감히 기대를 해본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에 선배 배우이자 한터뮤직어워즈 MC 유진이 "영탁님 연기 열심히 하시길 응원한다. 현장에서 만날 일이 있지 않겠냐"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영탁은 "언젠간 우리 모두 만나게 됩니다"라고 마무리했다. 이어 자신의 곡 '담'과 '신사답게'를 열창하며 화려하고 꽉 찬 무대로 관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가수석 인터뷰 시간에서 MC 유진이 "인도네시아에서 '찐이야' 떼창을 했다고 들었는데 글로벌 팬분들께 한 말씀 부탁드린다"고 하자, 영탁이 "인도네시아에 방문하여 저를 위해 찐이야를 함께 불러주셨을 때가 제 커리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었다.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의 모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러 나라에서 만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응원 부탁드린다"며 본격적 해외 활동을 위해 준비한 유창한 영어 소감을 전해 환호를 받았다.

한편, 영탁은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촬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