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 주민정 ‘우승’ 영예… ‘팝핀 여제’ 탄생
코갓탤 주민정 ‘우승’ 영예… ‘팝핀 여제’ 탄생
  • 승인 2011.08.2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주민정 ⓒ tvN

[SSTV l 이금준 기자] 케이블채널 tvN의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의 최종 우승자로 주민정이 선정됐다.

지난 20일 밤 11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진 ‘코갓탤’의 최종 우승은 주민정이 차지했다. 최종 우승자는 전국민 문자투표 100%로 결정된 것으로 주민정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당당하게 1위에 올랐다.

사전 인기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모았던 주민정은, 이 날 9번째로 무대에 올라 현란한 팝핀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현란하면서도 강렬하고 절도있는 팝핀으로 독무를 펼친 주민정은 여유있는 미소와 몸짓으로 관객들의 호응까지 이끌어냈다.

박칼린은 ‘코갓탤’ 주민정의 무대에 “오늘 공연에 앞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았고 그 마음은 절대 바뀌지 않을 것”이라며 “세계를 무대로 한국에도 이런 재능을 가진 인재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를 바란다. 그리고 그럴 것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다”고 극찬했다.

송윤아 역시 “주민정양의 팬이 되었다. 주민정양의 퍼포먼스는 감히 댄스라고 표현하기 죄송할 정도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를 열광시킬 날이 올거라 믿는다”고 호평했다.

‘코갓탤’ 우승을 차지하게 된 주민정은 “마지막이라 하고 싶은 것을 다 하려고 했다. 낳아주신 부모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춤을 가르쳐주시고 응원해주신 선생님께도 감사드린다”며 감동의 소감을 전했다.

이날 ‘코갓탤’ 결승전에서 주민정에 이어 2위에 오른 최성봉은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며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코갓탤’ 최종 우승을 차지한 주민정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주민정 ⓒ tvN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