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징글볼 투어’ 주최사 아이하트 손잡고 메타버스 공연
몬스타엑스, ‘징글볼 투어’ 주최사 아이하트 손잡고 메타버스 공연
  • 승인 2023.02.0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eartRadio 공식 SNS
사진=iHeartRadio 공식 SNS

 

‘믿듣퍼’ 몬스타엑스가 이번엔 메타버스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월 10일(미국 동부 시각 기준) 미국 대표 유명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메타버스 속 ‘아이하트랜드’에서 ‘아이하트라디오 라이브 위드 몬스타엑스(iHeartRadio LIVE with 몬스타엑스)’ 공연을 펼친다.

아이하트라디오는 매년 미국 현지에서 열리는 ‘징글볼’ 투어의 주최사로,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8년 이 행사에 K팝 그룹 최초로 처음 참여해 2019년, 2021년까지 총 세 차례 투어에 합류한 바 있다.

몬스타엑스의 메타버스 공연은 게임 로블록스와 포트나이트 속 ‘iHeartLand’s State Farm Park’에서 펼쳐진다.

공연은 히트곡을 포함해 글로벌 팬들이 좋아하는 몬스타엑스의 명곡들로 꾸며진다. 몬스타엑스가 미국에서 사랑받은 곡들을 비롯해 국내에서 발표했던 곡들도 포함될 예정이다.

팬들은 무대와 더불어 몬스타엑스와 관련된 미니 게임 등 부가적인 콘텐츠 또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지금까지 몬스타엑스가 보여주었던 무대와 또 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메타버스에서 색다르게 몬스타엑스를 만나볼 수 있는 ‘아이하트라디오 라이브 위드 몬스타엑스’는 오는 2월 10일 미국 동부 시각 기준 오후 7시부터 포트나이트 아이하트랜드 스테이트팜파크와 로블록스에서 이틀 동안만 체험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