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타이틀 '풍등'→자작곡 '오내언사'...'ONE' 트랙리스트 기대감 최고조
이찬원, 타이틀 '풍등'→자작곡 '오내언사'...'ONE' 트랙리스트 기대감 최고조
  • 승인 2023.01.25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찬원 공식SNS

이찬원 첫 정규앨범 'ONE'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다.

지난 24일 이찬원 소속사 초록뱀 엔터테인먼트는 이찬원 공식 계정을 통해 정규 1집 'ON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풍등'부터 이찬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2번 트랙 '건배'를 포함해 총 13곡(신곡 10곡, 연주곡 2곡 및 기타 버전 1곡)이 담겼다.

특히, 7번 트랙곡인 '오내언사'는 이찬원의 자작곡으로, 그가 '존재의 이유'라 칭했던 팬들에게 줄곧 전해왔던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바, 어떤 음악으로 재탄생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이찬원 전작인 미니 앨범 '.. 선물'을 통해 협업했던 고성진, KHAI, PUNCH가 의기투합했다. '참 좋은 날' 싱글에서 작업한 오승은, 박종근 등 작사, 작곡, 편곡자 라인업이 재참여하고, 싱어송라이터 연규성, 마아성 등이 가세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오는 2월 20일 발매된다. 예약판매는 1월 25일 오후 6시부터 2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