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X김호중, ‘복덩이들고’ 복 콘서트 객석 눈물바다 만든 선곡은
송가인X김호중, ‘복덩이들고’ 복 콘서트 객석 눈물바다 만든 선곡은
  • 승인 2023.01.24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복덩이들고'
사진=TV조선 '복덩이들고'

 

송가인X김호중X허경환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가 역조공 프로젝트 대장정의 마침표, '복 콘서트'를 개최한다.

25일(수) 방송될 TV CHOSUN ‘복덩이들고(GO)’ 마지막회에서는 ‘산 넘고 물 건너’ 왕복 8,436km를 달리며 복 나눔을 실천한 길고 긴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첫 촬영지에서 우연히 만난 인연부터 여주 고구마 밭에서 만난 인연 등 그동안 '복덩이들고(GO)'를 빛내준 반가운 얼굴의 일반인 출연자들이 관객석에 자리했다.

특히, 태국 교민 노래자랑 '내일은 방콕 트롯'에서 1등을 한 ‘담다디맨 권호식’은 “노래자랑 1등 상품인 항공권 덕분에 한국에 와서 편찮으신 어머니도 뵐 수 있었다”라며 복남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송가인과 김호중은 지금까지 만났던 소중한 인연들을 생각하면서 직접 선곡한 노래로 무대를 꾸며 객석을 감동하게 했다. 첫 촬영지에서 우연히 만난 첫 관객과 듀엣을 했던 ‘엄마 아리랑’을 국악 그룹 '우리소리 바라지'와 함께하는 컬래버 무대로 꾸민 송가인은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또 매회 방송마다 노래로 사연자들을 위로해 주고 힘이 되어준 '선곡 철학자' 김호중은 촬영 이후 갑작스럽게 아내를 떠나보내게 된 사연을 듣고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선곡해 열창했다. 노래를 들은 MC 허경환은 눈시울을 붉히며 휴지로 눈을 닦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든 김호중의 진심이 담긴 무대부터 관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든 가슴 절절한 방송 이후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마지막 '복 콘서트' 현장은 1월 25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