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 깻잎 인증, ‘얼굴 소멸’ “하늘이 내려준 얼굴 크기”
박소현 깻잎 인증, ‘얼굴 소멸’ “하늘이 내려준 얼굴 크기”
  • 승인 2011.08.0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박소현 ⓒ 박소현 트위터

[SSTV l 신영은 기자] 방송인 박소현이 ‘얼굴 소멸’ 깻잎 인증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박소현은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에 “‘박소현 얼굴소멸’ 기사보고 하나 올려요. 90년대엔 제 얼굴에 CD를 가까이 대보곤 했는데 2011년엔 깻잎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깻잎 인증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사진 속 박소현은 단발머리를 하고 있는 자신의 얼굴에 깻잎으로 대고 있다. 특히 사진 속 박소현의 얼굴이 깻잎으로 완벽하게 가려지며 ‘얼굴 소멸’을 인증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앞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박소현과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가수 김원준은 8일 오후 한 뉴스 프로그램에 출연해 “박소현은 ‘얼굴 소멸’이다”고 언급했다. 이에 박소현이 ‘깻잎 인증’ 사진을 올린 것.

박소현의 깻잎 인증 사진에 네티즌들은 “정말 김원준의 말에 백번 공감한다”, “깻잎은 먹으라고 있는 거지 얼굴 가리라고 있는 게 아닙니다!”, “정말 부럽네요”, “하늘이 내려준 얼굴크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소현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김원준과 가상부부로 출연 중이며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을 진행하고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